2022 KDMS 하계학술대회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님    작성일시: 작성일2022-08-20 12:48:35    조회: 1,994회    댓글: 0

안녕하십니까?

한국데이터마이닝학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한국데이터마이닝학회 하계학술대회가 '코로나19가 가속화한 디지털 세상'이라는 주제로 2022년 8월 26일(금)부터 27일(토)까지 부경대학교에서 개최됩니다.
 

1. 연구자 교류회 참석 수요조사 

8월26일(금) 학술대회의 일정을 마친 후, 연구자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할 수 있도록 식사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사전 예약을 위해 참석 수요조사를 하오니 다음 링크를 통해 꼭 응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글폼 응답을 위해 로그인 불필요)
(이미 응답하신 분은 중복응답하실 필요 없습니다.)
 일시: 8월 26일 (금) 오후 7시
 장소: 진횟집(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 5 3층, https://naver.me/IG6dr247
 학술대회 당일 명찰과 함께 배부되는 식권을 지참하셔야 참석 가능합니다. (별도 비용 없음)
온오프믹스에서 단체 등록하신 대표자 분께서는 해당 메일을 동행자 분들께도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학술대회 구성

학술대회의 초청강연으로는 "코로나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의료보건 빅데이터연구"라는 주제로 서울대학교 김호 교수님이 말씀해주실 예정입니다.

튜토리얼로는 세 분의 연사자님을 모셨습니다. 튜토리얼 제목은 다음 과 같습니다.
1) 'Privacy AI' -  UNIST 이정혜 교수님
2) 'Graphic Neural Network' - 한양대학교 김은솔 교수님
3) 'Hypergraph Mining: Patterns, Tools and Generator' - KAIST 신기정 교수님  

이 외에도 49편의 일반논문이 발표될 예정이며, SAS학생논문 경진대회에서 15편의 논문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드린 초록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초록집 사용 팁 안내
학술대회 당일에는 종이로 출력된 초록집은 제공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초록집을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초록집 pdf 파일을 제작하여 사용 팁을 안내드립니다.

1) 초록집 열람 및 다운로드는 학회장 곳곳에서 보실 수 있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 QR코드 (qrfy.com/p/FAuoN7R )

2) 초록 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논문 코드'는 세션명과 발표순서를 의미합니다.
   예를들어, 'A3-1'는 일반논문A3의 첫번째 발표입니다.

3) 하이퍼링크가 사용되었습니다. 시간표의 컬러Bar 부분을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학회 당일 실시간 안내(강연 시작/ 커피와 간식 수령 / 저녁식사 장소 등)를 받을 실 수 있는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아래 링크 또는 직접 검색하시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링크 : https://open.kakao.com/o/glGVNwwe 
 오픈채팅방 검색 : #한국데이터마이닝학회 #데마학회 #KDMS #kdms


5. 주차요금 안내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따로 주차권을 지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대중교통이 아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경대학교의 주차비용에 관련된 정보를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저희 학술대회에서 제공하는 숙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숙소 입실시에 주차등록을 하시면 24시간 무료주차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숙소 담당자가 금요일 18시에 퇴근하기 때문에 18시 이후로는 주차등록이 어려우니 그 전에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6. 발표자 등록 안내
발표자 분들도 사전 등록 또는 현장등록을 해주셔야하는 것을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사전등록하러가기: https://www.onoffmix.com/event/254855

7. 주소록 업데이트
​온오프믹스를 통하여 등록하신 분들 중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로 주소록에 들어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소록 업데이트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성함/소속/이메일을 회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채널 "한국데이터마이닝학회" 또는 학회메일(KDMSoffice.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