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조강연 1> 교보생명의 CRM 전략 및 사례 : 조 당 훈 정보시스템실 팀장 |
< 개회인사 > 이 후 연 CRM협의회 회장 |
< 축 사 > 이 용 조 한국BI데이터마이닝학회 회장 |
<기조강연 2> Analytical CRM&Success Factors: 이 용 구 중앙대교수 겸 SPSS KOREA COO |
Track 1(유통/서비스 102호)Track 1(유통/서비스 102호) | Track 2(정보통신/e-biz, 기타 103호) | 데이터마이닝과 CRM (한국BI데이터마이닝학회 104호) |
Pricing management고도차를 통한 성장전략오픈타이드코리아(주) | On-demand 고객 서비스를 위한 데이터 서비스 인프라 구현 한국사이베이스(주) | Evolution of Data Mining in CRM최지희(SAS KOREA) |
SOA 기반의CRM Analytics 구현 SAP코리아 |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고객니즈 관리방안 다음소프트 | Statistical Bioinformatics and Collaboration조형준 (고려대학교) |
AEI (Active Enterprise Intelligence)를 활용한 Teradata CRM한국NCR 테라데이타 | 씨씨미디어 E-CRM기술을 활용한 응용 비즈니스 사례(주)씨씨미디어 | 빈발 패턴 마이닝과 근사곱을 이용한 유전자 조절 네트워크 모델링 박홍규, 이헌규, 류근호(충북대학교) |
| 관상동맥 질환의 분류 및 분석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술이헌규, 박홍규, 노기용, 류근호 (충북대학교) |
Coffee Break |
Track 3 (공공/제조 102호) | Track 4 (금융 103호) | 데이터마이닝과 CRM (한국BI데이터마이닝학회104호) |
SaaS와 CRM의 미래세일즈포스닷컴 | Making Cusotmer FeedbackProfitableSPSS KOREAMaking Cusotmer FeedbackProfitableSPSS KOREA | 효율적인 침입 탐지를 위한 퍼지 분류 기법의 성능 개선김성은, 김명원, 송원문, 김영진(퓨처시스템(주), 숭실대학교) |
SVM을 활용한 신용카드 매출기반 소상공인 부실예측모형윤종식, 권영식 (동국대학교) |
제조, 제조산업에서의 영업력 강화를 위한 Oracle On demand 소개 및 Demo한국 오라클 | CRM을 활용한 고객맞춤형 채널서비스 소개 및 구축사례주식회사 브리지텍 | 이동객체의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이동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조재희, 서일정 (광운대학교) |
변수 선택을 이용한 SVM 분류 성능 향상박윤신, 권영식 (동국대학교) |
새주소 시행에 따른 시스템구축 및 Data Governance전략수지원넷소프트 | 금융, 금융산업에서의 고객 데이터 통합을 위한 Oracle CDI기능과 역할 한국 오라클 | 데이터마이닝 학회 정기총회 |
경품 추첨 및 폐회 |